2021.06.30 21:22

제5회 향유세미나

조회 수 78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제5회 향유세미나표지.docx

김정순권사님의  삶의 여정에 따른 신앙고백 동영상 내용을 체감한 후일담

 

룻기서가 사사기 다음의 말씀인데 이방 모압여인 룻이지만 시어머니 나오미를 떠나지않고 집안을 일으킨, 즉 시아버지 엘리멜렉의 땅도 보아스를 통해 그 명의를 회복해드리고 시어머니를 추수시 떨어진 낱알을 하루종일 모아서 봉양하면서 합법적으로 보아스와 결혼하면서 다윗, 예수님 혈통을 이어가도록 한  집안의 사사역할을 하였습니다..
 인간의 크로노스 흘러가는 시간의 연속 속에 룻이 낱알 주우러 갔다가 우연히 보아스를 만난것 같으나 그 시간들은 하나님의 역사하심의 특별한 의미 시간 즉, 카이로스 시간속에서 하나님이 룻을 통해 이루고자하시는 뜻을 단계별로 역사하신다고 이번주간 새벽기도 시간에 목사님께서 말씀하셨어요..
진정 우리 향유회원님들, 영상속 김권사님을 비롯하여 개개인은 각각의 집안에서 사사역할, 선지자 역할을 하고계신다고 생각되었어요..시간은 주어진대로 흘러가지만 김권사님의 삶의 여정을 보며 정말 하나님의 시간이었고 피플스에서 우리가 모인 것은 우연이아닌 하나님의 시간에서 보면 특별한 의미로 다가옵니다.. 감사합니다..

  • ?
    peoplesch 2021.06.30 22:29
    김정순권사님의 신앙행전을 들으며 하나님의 섭리를 다시금 교회행전에 담아봅니다. 사도행전은 성령행전 교회행전 성도행전이라 불리웁니다. 한 분으로 가정과 교회의 공동체로 이루게 하시고 이웃에 주님의 자취를 전하게 합니다. 행16:31절 "~ 주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의 말씀처럼요. 김권사님의 기도행전이 흘러 다다른 피플스호숫가에 주님의 말씀 의지해서 깊은 곳에 던진 간구그물에 은총이 그득 담기길 목사도 한움큼 기도 얹습니다.
    추신) 지나온 카이로스 앨범에 담긴 크로노스 사진이 짙은 인상을 남게 했습니다. 그 틈새 저의 풍성한 헤어의 모습도요.ㅎ
  • ?
    JNKIM 2021.07.03 14:31
    항상 기도해주신 덕분에 여기까지 온것임을 알고 감사드립니다.
    그땐 정말 풍성한 모발이셨는데 힘드셔서~ㅠ